이슈이야기

추자현,우효광 측 불륜의혹 "지인 모임 해프닝" 일축

이슈쨩쨩이 2021. 7. 15. 22:36
반응형

배우 추자현의 남편인 중국 배우 우효광이 불륜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이 "지인들과 있던 해프닝"이라 해명했습니다.

15일 추자현 우효광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우효광의 불륜 영상 의혹에 대해 "지난 5월 지인들과의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이라 해명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영상에 등장하는 분들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분들이다.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많은 분들께서 우효광, 추자현 부부를 아껴주시는 만큼, 해프닝이 확산된 것에 대해 당사자들 역시 앞으로의 행동에 더욱 신중을 기할 것을 약속 드리겠다"며 고개를 숙였습니다.

중국 매체가 공개한 영상에는 늦은 밤 술자리를 가진 후 돌아가는 차 안에서 한 여성을 무릎 위에 앉힌 우효광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우효광과 영상 속 여성은 마스크를 쓰지 않은 상태로 포옹과 함께 스킨십을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실제 영상 아닌, 최초 불륜 의혹으로 불거진 보도가 화제가 되며 중국 누리꾼들은 충격과 분노를 표출하고 있습니다. 추자현이 중국 현지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한류스타라 우효광의 불륜 의혹 관련, 추자현에 대한 동정 여론과 우효광에 대한 비판이 거셌습니다.

이에 소속사 측은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며 "많은 분께서 우효광, 추자현 부부를 아껴주시는 만큼, 해프닝이 확산된 것에 대해 당사자들 역시 앞으로의 행동에 더욱 신중을 기할 것을 약속드리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추자현과 우효광은 지난 2012년 중국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2015년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이들은 2017년 혼인신고 후 2018년 첫 아들을 품에 안았습니다.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서 부부의 일상을 소개해 큰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우효광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알려드립니다.

지난 5월 지인들과의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 입니다.

영상에 등장하는 분들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분들입니다.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우효광, 추자현 부부를 아껴주시는 만큼, 해프닝이 확산된 것에 대해 당사자들 역시 앞으로의 행동에 더욱 신중을 기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