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이야기

윤정수.김현진, 공식커플탄생 /환영해요양준일, 31일 팬미팅

이슈쨩쨩이 2019. 12. 20. 12:22
반응형

<윤정수.김현진, 공식커플탄생>

 

 

개그맨 운정수가 TV조선 예능에서 만난 김현진과 연인이 됐습니다.

 

지난 19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우리가 잊고 지내던 세 번째 :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3’) 마지막 회에서는 윤정수와 김현진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윤정수는 아무것도 모른 채 약속장소에 나타난 김현진의 손에 장갑을 끼워주며 함께 스케이트를 탔고, 이어 김현진을 고급 스파로 데려간 후 몰래 빠져 나와 본격 이벤트 준비에 나섰습니다.

 

 

 

 

 

 

윤정수는 “널 만나면서 여러 가지 추억도 쌓았고 재미난 일도 있었다”며 “‘방송 끝나고도 우리는 계속 만날 수 있을까’하는 고민도 됐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방송으로 만났지만 앞으로도 나와 계속 깊은 인연을 이어갈 수 있다면 대답해달라. 나도 더 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에 김현진은 머리 위로 동그라미를 그리며 화답, 연애의 시작을 알렸다습니다.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은 “앞으로 잘 지내보자”면서 따뜻한 포옹을 나눴습니다.

 

 

 

 

 

 

 

이로써 윤정수와 김현진은 '연애의 맛'에서 탄생한 4호 커플이 됐습니다. 탤런트 이필모와 서수연, 탤런트 오창석과 이채은, 탤러트 정준과 김유지가 '연애의 맛'을 통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

 

 

 

 

 

<환영해요양준일, 31일 팬미팅>

 

 

데뷔 28년 만에 팬미팅을 확정한 가수 양준일이 인기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20일 팬미팅 주관사 위엔터테인먼트 등에 따르면 미국 플로리다에 거주 중인 양준일은 이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습니다. 그러자 팬들이 양준일의 입국을 환영하기 위해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로 '환영해요 양준일'을 등장시켰습니다.

 

 

 

 

 

 

양준일의 팬 카페에도 그의 입국을 환영하는 글이 계속 올라오고 있습니다. 4만명 이상이 가입한 포털사이트 '다음' 공식 팬 카페 '판타자이'를 중심으로 환영글이 지속해서 게재되고 있습니다.

 

양준일은 이달 31일 서울 능동로에 있는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양준일의 선물’이라는 제목으로 팬미팅을 엽니다. 2001년 그룹 V2로 낸 음반 ‘판타지’를 끝으로 연예계를 떠난 그는 18년 만에 한국으로 돌아와 팬들과 만납니다.

 

팬미팅을 주관하는 위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의 안전한 이동을 위해 양준일 님의 입국 및 이동, 숙소 등 일체 사항은 절대 공개하지 않는다”고 밝혔지만, 목격담에 따르면 양준일은 20일 오전 입국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팬들은 이날 오전 9시부터 ‘환영해요 양준일’을 검색해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이 문구가 오르기도 했습니다.

 

 

 

 

 

 

양준일은 최근 종합편성채널 JT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3'을 통해 재발견됐습니다. 사실 양준일은 지난 6일 '슈가맨3'에 출연하기 전부터 이미 온라인 상에서 젊은 팬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었습니다.

 

양준일은 1991년 ‘리베카’로 데뷔해 ‘가나다라마바사’, ‘댄스 위드 미 아가씨’ 등의 노래를 발표했습니다. 발라드가 유행하던 당시 힙합 댄스곡을 내 요즘 가요 팬들에겐 ‘1990년대 지드래곤’으로 불리지만, 정작 활동 때엔 철저히 외면 받았고 1992년 미국으로 떠났다가 2000년 V2로 돌아왔지만 역시나 짧은 활동 후 다시 자취를 감췄습니다.

 

미국으로 돌아간 그는 음악계를 떠나 음식점에서 서빙을 하고 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양준일이. 다만 팬미팅을 연 뒤 국내에서 활동할지 여부는 미지수입니다. 위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팬미팅은 양준일이 프로그램 특성상 ‘슈가맨3’ 출연을 팬들에게 알리지 못한 것을 미안해하는 마음,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한다는 의미로 마련된 이벤트”라며 “향후 양준일의 활동 계획과 관련해서는 정해진 게 없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